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이제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 를 사용 하실 수 있을거에요.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해왔던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한도에 영향을 받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에 영향을 받으며 이 둘은 별도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용할 경우 휴대폰 이용 정지, 연체수수료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게임, 책, 정보이용료 현금화 노래 등과 같은 콘텐츠는 일종의 정보(데이터)라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하고 현금화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결제가 안되거나, 보다 많은 돈이 필요해서 추가 소액결제 방법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등 게임이나 어플에서 결제를 할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콘텐츠이용료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